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[목차]
Ⅰ. 서 론
- 선정배경 및 목적
Ⅱ. 본 론
1. MK택시회사 소개
2. CS경영이념 및 추진배경
3. MK택시의 CSM전략
Ⅲ. 결 론
1. 고객만족을 위한 인프라구성
2. MK의 삼위일체
3. 조원들의 생각 및 시사점
고객만족경영(CSM)
- 경영활동을 고객지향
- 고객의 소리와 고객 needs파악
- 고객에게 최고의 가치를 제공 = 기업 가치를 극대화
고객만족경영의 필요성
- 시장의 경쟁이 격화
- 소비자의 needs와 wants의 급변화
내부고객(종업원)만족
- MK시스템
- CS시스템
- 사원주택 보급
- 유명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운전기사 제복
- 관리사원제도와 경영위원회
- 개인택시영업
- MK부인회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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